[기사]기자회견 5분 만에 난입…"대회 참가비도 못 냈다" 울분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5,124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YNq9bAN기자회견 5분 만에 난입…"대회 참가비도 못 냈다" 울분서울 올림픽공원 개표소에서 봉쇄 시위가 일주일째 이어지면서, 경기장에 입주해 있는 체육단체들이 기자회견에 나섰습니다. 국제대회 참가는 물론 모든 업무가 마비됐다며 일터를 돌려달라고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12 우리나라 정부없어요??? 왜 지선이후에 무정부상태가 된거지???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2 쟤네 저렇게 둬도 되는거임?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2 저걸 경찰이 가만 나두는게 말이나 되는거임?? 작성자기초 | 작성시간 26.06.12 에휴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이걸 왜 냅두고만 있는건지.. 저 것들이 뭔데 저 딴 짓하게 냅두는 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