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기자회견 5분 만에 난입…"대회 참가비도 못 냈다" 울분

작성자스타의일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5,123 목록 댓글 39

https://naver.me/xYNq9bA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12 우리나라 정부없어요??? 왜 지선이후에 무정부상태가 된거지???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2 쟤네 저렇게 둬도 되는거임?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2 저걸 경찰이 가만 나두는게 말이나 되는거임??
  • 작성자기초 | 작성시간 26.06.12 에휴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2 이걸 왜 냅두고만 있는건지.. 저 것들이 뭔데 저 딴 짓하게 냅두는 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