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SG워너비 김진호 솔로앨범 숨은명곡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1|조회수661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erhsssuT4Og?si=W_OPFQymU1j3QnWE

 

채동하가 세상을 떠난뒤 채동하를 위해 만들었던 추모곡. 누구보다 채동하 사후 심적으로 힘들어했던 김진호의 심정을 알수있었던 노래중 하나인...

 

안개꽃

 

아무 것도 가진 것 없이 지나버린 나의 인생은

그저 이렇게 나 혼자 남긴 채 외로움만 나의 손의 쥐어주고

 

누군가를 찾는 걸 손사래치게 하고 결국에는 모든 것을 놓게 만들어

하지만 나 이렇게 무너질 수 없는 건 내 가슴 아직 뛰고 있기에

 

나의 마음 녹슬지 않게 찾아오는 아픔이기에

다시 이렇게 나는 또 부딪쳐 살아감을 돌아보게 되겠지

내 모습은 안개꽃처럼 흐릿하지만 아름다운 결실

너라는 꽃 위에 뿌려놓으면 그제서야 빛이 날지 모르지

 

누군가를 찾는 걸 손사래치게 하고 결국에는 모든 것을 놓게 만들어

하지만 나 이렇게 무너질 수 없는 건 내 가슴 속에 네가 있기에

 

나의 마음 녹슬지 않게 찾아오는 아픔이기에

다시 이렇게 나는 또 부딪쳐 살아감을 돌아보게 되겠지

내 모습은 안개꽃처럼 흐릿하지만 아름다운 결실

너라는 꽃 위에 뿌려놓으면 그제서야 빛이 날지 모르지

너를 위한 나의운명 일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길군여...
  • 답댓글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11 짜스파 사실 제가 손절당한거 ㅋ 활동을 어지간히 쳐안해야지 ㅋ;; 2011년에 정규 8집 잘 만들고있어요 가을에봐요~ 해놓고 아무소리없이 쌩깐지 15년째네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뚠뚜니스타 배성재 지..진정하세요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12 sg워너비 특유의 소몰이를 안좋아해서 편견때문에 sg워너비 노래는 피했었었는데 2020년에 엄마 돌아가시고 너무 힘들게 지내고 있을때 김진호 가족사진이란 노래를 락싸에서 알게된후 미친듯이 들으면서 몇달을 울면서 지냈던 ㅠㅠ 그후 김진호 솔로곡이랑 이석훈 당신의자리 등등 엄청나게 들어서 가사를 다 외워버림 ㅎㅎ 이노래도 들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은근히 솔로곡들도 위로받을만한 좋은노래들이 있더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