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개인적으로 한국 월드컵 응원송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노래

작성자space var|작성시간26.06.11|조회수994 목록 댓글 7

https://youtu.be/ZF3VS6rDK98?si=h3sMMXsLtdOBJHq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1 승리를 위하여 최고였을때는 프랑스전 골넣고 프랑스감독 원샷일때 우리관중들 뒤에서 뛰면서 노래부를때 개지림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1 원곡이 go west 였던가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1 발로차 발로차 위아더 챔피온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11 그뒈엔~~~ 나예챔피언~~~~
  • 작성자사루키안 | 작성시간 26.06.12 웅장해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