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오피셜] 엔도 와타루, 일본 국가대표 은퇴 발표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2,419 목록 댓글 5

엔도 와타루가 부상으로 인해 일본의 월드컵 대표팀에서 하차했으며, 동시에 국가대표 은퇴를 선언했다.

엔도는 지난 2월 리버풀 소속으로 경기에 출전하던 중 발 부상을 당한 뒤 회복에 전념해 왔으며, 이번 여름 월드컵에서 주장으로 일본을 이끌기를 희망했다.

33세의 엔도는 당초 일본 대표팀 명단에 포함됐지만, 12일 공식적으로 대회 불참이 발표됐다.

엔도는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부상 이후 지금까지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왔기 때문에 전혀 후회는 없습니다."

 

"이제부터는 팬의 한 사람으로서 일본 대표팀을 응원하겠습니다."

 

라고 전하며 국가대표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는 일본 대표팀에서 총 73경기에 출전해 4골을 기록했으며, 오랜 기간 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활약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wataru-endo-withdraws-japans-world-cup-squa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12 ㅠㅠ 엔도 대체발탁도 하려나
  • 답댓글 작성자음교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마치노 슈토 대체 발탁했어요
  • 작성자주세종 | 작성시간 26.06.12 안타깝네..
  •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12 ㅠㅠ
  • 작성자DaFunk | 작성시간 26.06.12 미친 빡빡이때문에 별로 뛰지도 못해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