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용카드 돈 아낀다고 아예 안쓰지는 마라

작성자애플파이구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12 내 카드 하나로 생활비랑 업무에 나가는돈 다 쓰다보니 600으로 시작한 한도를 야금야금 600 800 950 이런식으로 올려주더니 두달전에 1450까지 올려줌ㄷㄷ 그래서 이쪽으로 더 몰아서 쓰는중
  • 작성자 Modagitbe 작성시간26.06.12 현대사회에선 내 신용을 증명하는게 중요해서 최소한 신용카드 하나는 쓰는게 좋죠. 주거래은행카드는 발급이 어렵지도 않으니까요. 카드실적없으면 마통이나 대출거절도 많아요.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2 어지간하면 체크카드 쓰는 쪽이다 보니 어느샌가 한도 100만원 되어있던데 ㅋㅋㅋ
  •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2 그래서 내 신용 점수가 높네...돈도 별로 못버는데 왜케 높나 했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