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선 시장' 오세훈, 차기 지도자 선호도 1위…한동훈·조국 뒤이어[갤럽]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날아다녀 작성시간26.06.12 유시민 한번 나왔으면 좋겠는데 안나오겠죠?.
  • 작성자 K. Mbappe 작성시간26.06.12 걍 오세훈 대항마가 현재는 없긴 함 체급으로.. 기존 민주당 인물들중에선 안보임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12 오세훈 외모는 출중함..
    외모에서 오는 이미지도 무시 못함..
  • 작성자 michinzit 작성시간26.06.12 이 상황에서 우리끼리 싸우는게 맞는지 생각해야할 시기임. 분석하고 극복하고 키울타이밍에 서로 자기 다음 자리만 바라보는듯
  • 작성자 어쩌다아스날 작성시간26.06.12 외모만 보면 오세훈도 잘 어울리긴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26.06.12 오세훈 솔직히 지금 상황에선 유력하다고 봅니다. 민주당에선 인물이 보이지 않아요.
  • 작성자 강철비 작성시간26.06.12 훈식이형이 잘 크는 수 밖에
  • 작성자 서대문개고기김 작성시간26.06.12 ??? 역대 대선에서 대선 4년전에 유력후보였던 사람이 대통령 된 경우가 있나요 벌써부터 왜이럼
  • 작성자 미스터리 작성시간26.06.12 아직 알 수 없음. 우리도 문재인 때 민주당에 인물 진짜 많다고 좋아하면서 다음 대선 걱정 없다고 했었는데 (국힘은 진짜 대선 후보랄 게 1도 없었죠, 국정농단으로 박살나서.. 그때도 그나마 오세훈 정도?) 근데 윤석렬이 됨 ㄷㄷㄷ
  •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2 오세후니가 되능구나
  • 작성자 KingHenry14 작성시간26.06.12 이번 선거로 오세훈 체급이 엄청 올라가고 민주당은 마땅한 대권주자도 없고 선관위 때문에 부정선거 똥튀어서 이대로 가면 정권 교체 가능성 높다고봄
  • 작성자 바른시야 작성시간26.06.12 김민석이 서울시장으로 나섰으면 바로 대권후보로 올라서는건데 당권비운 사이에 조국이나 다른 잠룡들이 먹을까봐 서둘더니 이도저도 안된 꼴. 왜 바보같이 아직 4년이나 남았는데 벌써 밑천을 다 털어먹은 건지
    욕심이 눈앞을 가리니 지도 망하고 주위도 다 망쳐버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