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선 시장' 오세훈, 차기 지도자 선호도 1위…한동훈·조국 뒤이어[갤럽]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날아다녀 작성시간26.06.12 유시민 한번 나왔으면 좋겠는데 안나오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 Mbappe 작성시간26.06.12 걍 오세훈 대항마가 현재는 없긴 함 체급으로.. 기존 민주당 인물들중에선 안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12 오세훈 외모는 출중함..외모에서 오는 이미지도 무시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hinzit 작성시간26.06.12 이 상황에서 우리끼리 싸우는게 맞는지 생각해야할 시기임. 분석하고 극복하고 키울타이밍에 서로 자기 다음 자리만 바라보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다아스날 작성시간26.06.12 외모만 보면 오세훈도 잘 어울리긴함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26.06.12 오세훈 솔직히 지금 상황에선 유력하다고 봅니다. 민주당에선 인물이 보이지 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철비 작성시간26.06.12 훈식이형이 잘 크는 수 밖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대문개고기김 작성시간26.06.12 ??? 역대 대선에서 대선 4년전에 유력후보였던 사람이 대통령 된 경우가 있나요 벌써부터 왜이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스터리 작성시간26.06.12 아직 알 수 없음. 우리도 문재인 때 민주당에 인물 진짜 많다고 좋아하면서 다음 대선 걱정 없다고 했었는데 (국힘은 진짜 대선 후보랄 게 1도 없었죠, 국정농단으로 박살나서.. 그때도 그나마 오세훈 정도?) 근데 윤석렬이 됨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2 오세후니가 되능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Henry14 작성시간26.06.12 이번 선거로 오세훈 체급이 엄청 올라가고 민주당은 마땅한 대권주자도 없고 선관위 때문에 부정선거 똥튀어서 이대로 가면 정권 교체 가능성 높다고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른시야 작성시간26.06.12 김민석이 서울시장으로 나섰으면 바로 대권후보로 올라서는건데 당권비운 사이에 조국이나 다른 잠룡들이 먹을까봐 서둘더니 이도저도 안된 꼴. 왜 바보같이 아직 4년이나 남았는데 벌써 밑천을 다 털어먹은 건지욕심이 눈앞을 가리니 지도 망하고 주위도 다 망쳐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