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2
1 대 0 이네 유효슈팅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2
우리도 못하는데 체코가 더못했구나
-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12
이러면 비겨도 너무 아쉬운데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2
압도한 거 같긴한데 빅찬스도 없네 ㅋㅋxg도 글케 높진 않고
다른감독이나 4백이었음 어땠을지.. 참..
-
작성자도도한
|
작성시간
26.06.12
하..이럴 때 이겨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