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ERRA 작성시간 26.06.12 둘 다 진짜 잘했음
이강인 공 안뺏기면서 수비 달고 다니고 키패스도 넣어주고 완전 휘저어줬음
황인범 중원에서도 사이사이 움직이면서 계속 공 받아주고
득점상황, 도움상황에서도 뒷공간 움직이는거 잘해줬음
결정적인 상황에서 침착한것도 좋았음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 체력이 너무 걱정됨
-
답댓글 작성자파강인 작성시간 26.06.12 집중마크 오지게 당해가지고 힘들긴할듯
-
작성자민트히메♥ 작성시간 26.06.12 강인이 미쳤네
-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12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