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대한민국 vs 체코] 이걸 어떻게 터치해서 넣었나싶은 오현규 ㄷㄷㄷㄷ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4,940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이게 스트라이커죠
  • 작성자르센느아니고리센느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전통적인 클리셰였으면
    텍스멕스 대폭발슛 나왔어야했음ㅜㅜ
  •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는 멘탈이 너무 멋있음. 진심 잘 되었으면 하는 선수.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12 와 ㄷㄷㄷㄷㄷ
  • 작성자삑궷츢 | 작성시간 26.06.12 움직임 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