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대한민국 vs 체코] 이걸 어떻게 터치해서 넣었나싶은 오현규 ㄷㄷㄷㄷ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4,940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이게 스트라이커죠 작성자르센느아니고리센느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전통적인 클리셰였으면텍스멕스 대폭발슛 나왔어야했음ㅜㅜ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는 멘탈이 너무 멋있음. 진심 잘 되었으면 하는 선수.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12 와 ㄷㄷㄷㄷㄷ 작성자삑궷츢 | 작성시간 26.06.12 움직임 보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