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튜브]이번 월드컵 한국 대표팀에 있었으면 엄청났을 선수 ㄷㄷ

작성자Tove Styrke|작성시간26.06.12|조회수1,55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2 키 있었으면 오늘정도 경기는 가볍게 요리했을듯요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2 전성기 기성용이면 오늘 중원 혼자 다 씹어먹었을듯
  • 작성자리오넬메시갓 | 작성시간 26.06.12 볼 스피드미쳤다ㅋㅋ트래핑이랑 마무리도 ㄷㄷ했고
  • 작성자노가타무비자 | 작성시간 26.06.12 이청용 기성용 제일 싫은 선수들..

    개인취향이니 반박은 자유.
    당신이 옳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