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이번 월드컵 한국 대표팀에 있었으면 엄청났을 선수 ㄷㄷ 작성자Tove Styrke|작성시간26.06.12|조회수1,5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2 키 있었으면 오늘정도 경기는 가볍게 요리했을듯요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2 전성기 기성용이면 오늘 중원 혼자 다 씹어먹었을듯 작성자리오넬메시갓 | 작성시간 26.06.12 볼 스피드미쳤다ㅋㅋ트래핑이랑 마무리도 ㄷㄷ했고 작성자노가타무비자 | 작성시간 26.06.12 이청용 기성용 제일 싫은 선수들..개인취향이니 반박은 자유.당신이 옳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