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2년 2개월만에 8월컴백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2|조회수74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완전체 컴백이라고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워 당사자가 등장을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2 예림이두여??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압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2 좋다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