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대한민국 v 체코전 일본 댓글 반응

작성자전방 수류탄|작성시간26.06.12|조회수3,485 목록 댓글 5








6월15일 월요일 5시

네덜란드 v 일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endry Paez | 작성시간 26.06.12 일본이 1등으로 조별뚫고 우리가 2위로 뚫어서 16강 가면 만난다던데 월드컵16강 단두대 한일전 도파민 개쩔겠다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2 최근 국대부터 연령별까지 계속 연패중인데 그렇게 만나서 16강에서 이기면 진짜 난리날듯
  •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2 네덜이 경기력은 좋던데,골결정력이 완전 헬수준.야쿠부정도는 아니지만 진짜 쉬운 찬스도 다 날림.골결정력만 살아나면 일본이 어려울거임
  • 답댓글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12 카타르 때 독일, 스페인 잡아낸 전력이 있어서…네덜란드가 무시 못할듯
  • 답댓글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2 09대장 정이안 네 팽팽할거같네요.일본 무시하다 다 당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