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월드컵 다음경기 실질적인 목표 작성자Tott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hee_inthemood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암스테르담 명예시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푸른별 작성시간26.06.12 전 일본이 지길 바라지는 않음..다만 우리보다만 못하기를 바람..아시아로 묶어서보면 아시아 축구도 좀 강해지고, 무시당하지 않기를 바람..그래서 다른 아시아팀도 응원하지만, 우리보다는 못하기를 바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2 이기면 갓덜란드 지면 니덜란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2 근데 일본경기인데 시간대가 별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12 네덜란드 상태가 별로라... 비기는거 예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인사대천명 작성시간26.06.12 시간대 꿀이네 ㅋㅋㅋㅋ 보고 출근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2 일본이 이길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쥬스 작성시간26.06.12 네덜란드 우리가 남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면피카츄 작성시간26.06.12 근데 일본이 이길 거 같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TA123 작성시간26.06.12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ws806 작성시간26.06.12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2 2:2 예상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콘 작성시간26.06.12 전 일본 이제 잘했으면 좋겠음.예전에 일본하고 라이벌 관계일땐 당연히 일본이 지길 바랬지만, 이제 라이벌이라고 하기도 민망하게 실력적으로나 협회 운영 측면으로나 어느 측면으로도 우리보다 일본이 한참 앞서가는거 같아서, 라이벌 느낌도 잘 안남...그냥 일본 잘하고, 그런 일본 보면서 우리가 자극 받는게 더 좋을거 같음.'일본보단 잘했자나' 같은 마인드 생기면 또 협회는 삽질하면서 발전 안할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슬 작성시간26.06.12 2222222 완전 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12 네덜란드 최근 경기보면 꼬라지 심각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tyhunter 작성시간26.06.12 으아!! 니뽄 야부레마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i Havertz 작성시간26.06.12 느낌이 네델란드는 잡고 스웨덴한텐 질거 같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