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이강인 어시 황인범 골 골대 뒤 관객석에서 찍은 직캠 버전.gif

작성자별나들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10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스날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2 패스도 마무리도 예술이네 ㄷㄷ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2 인범이가 있어야해 진짜잘해요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2 개쩐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아라가키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이강인 패스는 어쩜저리 정확할까ㅎㄷㄷ 강약조절도 쩔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