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컵 A조 대한민국 vs 체코] 이강인, 이 길을 봤었던.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2 이강인 황인범 컨디션이 최고라 남은 경기도 기대됨.흥민이도 골만 못넣었지,경기력 자체는 좋아보이고 작성자광개토태왕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의 존재로 황인범이 돌아서 뛰어들어갈 공간이 창출됨. 이걸 놓치지 않고 이강인이 로빙패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