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규 : 오늘 경기전에 열이 38도까지 올랐는데 의료진 케어 덕분에 골 넣었던것 같습니다.gif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on heung min 작성시간26.06.12 아프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은 작성시간26.06.12 ???: 정상 체온이였으면 체코는 뒤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2 열날때 뛰면 골엄청 땡기는데 정신력이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이드로더치 작성시간26.06.12 골 땡겨서 골 넣은듯 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