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이케아 직원이 출근 후 제일 먼저 하는 것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56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The DUDE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귀엽다
  •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12 어차피 또 할건데 뭐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