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역 군인에게 무료로 빵 주는 성심당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2|조회수7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역한지 20년 된건 안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12 아.. 전역 20년 됐는데 까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