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코전 직후 카니발 모습

작성자마니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1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출근이취미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
  •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12 왜...? 경쟁팀인데...
    2018년에 월드컵 16강 올려준거때문인가?
  • 답댓글 작성자 난닝구 작성시간26.06.12 그거때문+k컬쳐
  • 답댓글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12 멕시코 여러번 가봤지만 K컬처는 모르겠고 18월드컵때 이유가 클 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12 최희 현재 취재기자의 썰로는 한국인들이 멕시코에서 하는 행동들을 k드라마의 한장면처럼 신기해한다고 합니다. K컬쳐 영향도 있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12 스키히 신기하네요. 저저번주만 해도 톨루카랑 멕시코시티 다녀왔는데 딱히 그런 느낌을 전혀 못 받았어 가지고 (특히 남자분들은 아예 관심을 떠나 모르는 수준 정도였고)
    그냥 월드컵 기간이라 그런지 팻말 같은거 보면 방문하는 사람들 환영해주고 싶은 느낌은 있었는데
    스페인어를 간단한 회화밖에 못 하지만 한국에서 왔다 하니까 독일전 얘기 해주는 사람은 실제로 있었구요
  • 답댓글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12 최희 아마 직접 다녀오셔서 더 맞는 이야기지 싶긴한데. 사실 우리나라사람이라고 드라마나 kpop다 관심있는거 아니고 일부긴하죠. 하지만 제가 본 취재기는 sbs기자들의 현지 분위기를 전하는 영상이었는데 그들말로는 자신들이 취재하는 화면을 틱톡에 올린 영상의 좋아요가 현지에서 상당히 높았다고 합니다. 그들이 본 한국 드라마중 아마 기자가 나오는 드라마가 있었나봐요. 그리고 오늘 경기만해도 꽉찬 경기장에 빨간색 녹색 유니폼이 가득했고 승리후 영상들도 보면 상당수의 인원이 함께 어울어진 모습이 보였는데. 이게 단순히 4년전 기억으로만 만들어진 현상만은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이요. 생각보다 유의미한 멕시코인들의 호의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12 스키히 일단 사진은 축구경기장 이니까 하는 말이지만 멕시코 축구 팬들은 18월드컵 거진 다 기억합니다.
    펍에서 라리가 마지막 라운드 중계 봤을때도 코레아라고 하니까 그 얘기 부터 다들 꺼냈구요

    네 멕시코 분들 제 경험상 원래 엄청 친절 합니다. 스페인어 조금만 하려히면 어디서 배웠냐 부터 해서 음식도 서비스로 챙겨주려 하고 아마 칸쿤 제외하면 동양인이 많이 없어서 신기 한 것도 있을거에요
    해외 손님들 엄청 잘 해줍니다. (미국 사람들한테 빼곤)
  • 작성자 발렌시아 작성시간26.06.12 진짜 왜 그러는고야ㄷㄷㄷ
  •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2 ??? : 져줘
  • 작성자 흑마 작성시간26.06.12 높이 올려놓고 다음경기에 떨어뜨리려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은골로콩테 작성시간26.06.12 오~~~ 멕시코리아 ㅋㅋ 생각나네 ㅋㅋ 월드컵때마다 이러네 멕시코는 ㅋㅋㅋ
  • 작성자 엄청나죠 작성시간26.06.12 담경기때 지고 때리지마 ㅠㅠ
  • 작성자 Meeen 작성시간26.06.12 멕시코랑 체코랑 라이벌임? ㅋㅋㅋ 아님 자기네가 우리나라 잡고 1위할 확률이 올라가서 그런건가 ㅋㅋㅋ
  • 작성자 버벌진트 작성시간26.06.12 18독일전에서 우리가 독일2:0으로 이겨줘서
    스웨덴한테 0:3으로 털리고 16강갔죠 그래서 그이후부터 한국 많이 좋아합니다. (잉글랜드도 자기들이 이긴것처럼 좋아햇고)
  • 작성자 율이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