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내가 오세훈이었으면 당장 잠실로 가서 재선거 선언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Salah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하는 직장인 작성시간26.06.12 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12 여기도 참 골때리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naldo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2 지일 아니라서 막던지는 나경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12 얘네도 진짜 제정신이 아니네 어쨌든 같은 당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12 당연히 질 줄 알고 빠진건게 나경원은 얼마나 배아플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co Reus 작성시간26.06.12 여야 안가리고 온나라가 난장판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나경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2 오세훈 세력 어지간히 없는갑다 ㅋㅋㅋㅋㅋㅋ 당내에서 재선거 하자고 저러 말하는 게 한둘이 아니라니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윤발 작성시간26.06.12 같은당 아니냐고 ㅋㅋㅋㅋ 누가 보면 오세훈(5선, 더불어민주당)인줄 알것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