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이강인 잘하는데 좀 써라 엔리케야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2|조회수2,65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시점 중원 1.2황네베스 - 비티냐그럼 올려쓰면 되잖아우리인데???: 이강인 안쓰는 루초 잘려라!!!!응 챔스 2연패ㅅㄱ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2 하필 갔는데 저들이... 작성자리오넬메시갓 | 작성시간 26.06.12 상대가 너무강하다....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12 세계 최강팀인데 저기서 버티는것만으로도 힘듦... 작성자로시난테 | 작성시간 26.06.12 딴데 가자…시간 아까워..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12 정말 그나마 비벼볼만한 자리가 하나가 없음ㅋㅋ파비안 루이스도 날아다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