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잘했어, 민재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2|조회수2,6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뮈로할까 | 작성시간 26.06.12 저 놈들 빨리 좋은 값에 팔아치울려고ㅋㅋ 답댓글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속 보임ㅋㅋㅋ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2 오늘 민재는 늘 하던 그 수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