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4년전 오현규가 월드컵 최종 엔트리 탈락하고 예비엔트리로 카타르 갔을때 썼던 일기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시작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12 멘탈멋지다 작성자Montella | 작성시간 26.06.12 서사가있네 월드컵 무쌍찍고 빅클럽가자 작성자퍼기 | 작성시간 26.06.12 그림일기 귀엽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