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남친이 나한테 소리 질렀어

작성자Panzerkampfwagen|작성시간26.06.12|조회수2,38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12 너가 오케이를 안해주니까 못 정한거지~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이건 어때? 저건 어때? 대충 5가지 이상은 물어봤을듯;;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어땟을지 아이맥스로 펼쳐지네 아오ㅜ
  •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12 저것만 남자의 폭력성이 보이는거 같음.
  • 작성자개소리하는 놈한테 개짖는 멍멍이 | 작성시간 26.06.12 딱보니 니가 문제인거같은데.. 남친이 제시를 몇번했을테고...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6.12 너가 못정하게 했겠지 남친이 사패도 아니고 무작정 소리 지르겠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