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야..당장 멕시코 가야 되나 작성자부산의전설77|작성시간26.06.12|조회수1,64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vjaS8nRU6Ro?si=wYgsb8JKA9Ww3K2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2 가셨는데 우리가 이기면…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2 락싸인들은 안될거라는거 알잖아요 ㅠㅠ 작성자Nobis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전 이기고 싸대기 맞는 짤 올라왔으면.. 답댓글 작성자부산의전설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싸대기면 다행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12 뭐여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