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체코전 박지성 해설 논란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12|조회수181,049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하면 좀 뛰라고제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2 에시앙: 제발 그만 좀 뛰어라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2 공보고 공치라급이잖어 형 작성자버드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