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오프사이드라 다행이었던 소우첵 골.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4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12 스로인 포함해 세트피스 때 마다 너무 쫄렸음. 세트피스 원툴이라고 얕봤는데 저거 하나는 무서울 정도였음 작성자Jordan | 작성시간 26.06.12 온사면 헤더 못했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