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억울하다는 LG 구광모 회장 근황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12 그쵸... 특히나 저런 회장님들
    건강 생각하셔서 비계 부위는 웬만하면 안드시려고 하실지도 모르는 일 이고 ㅋㅋㅋ
  • 작성자諦めない | 작성시간 26.06.12 비계는 나도 안먹는디
  • 작성자손흥민1 | 작성시간 26.06.12 더구나 외국인이면 잘라서 주는게 정배같은데 ㅋㅋ
  • 작성자Shevchenko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지어낸 변명이라 보이는데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2 살코기 분할상장 ㅋㅋㅋㅋ
    아니 그럼 삼겹살을 먹으러 가면 안 됐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