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빈이 작성시간 26.06.12 그쵸... 특히나 저런 회장님들
건강 생각하셔서 비계 부위는 웬만하면 안드시려고 하실지도 모르는 일 이고 ㅋㅋㅋ -
작성자諦めない 작성시간 26.06.12 비계는 나도 안먹는디
-
작성자손흥민1 작성시간 26.06.12 더구나 외국인이면 잘라서 주는게 정배같은데 ㅋㅋ
-
작성자Shevchenko 작성시간 26.06.12 그냥 지어낸 변명이라 보이는데
-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12 살코기 분할상장 ㅋㅋㅋㅋ
아니 그럼 삼겹살을 먹으러 가면 안 됐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