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천궁-Ⅱ' 모시러 왔다…UAE 수송기 여러대, 대구 공군기지 포착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12|조회수2,289 목록 댓글 1

대구 공군기지에 계류 중인 UAE 수송기


이번주 초부터 'UAE' 대형수송기 'C-17' 8대가
대구 공군기지에 차례로 투입중

'천궁-Ⅱ' 포대 및 요격미사일 수송 작업을 진행 중

2022년에 10개 포대 도입 계약을 체결했고,
현재까지 2개 포대가 실전배치, 이번이 '3번째 포대'

기존 납기일보다 한 달가량 '조기공급' 진행중
천궁 포대와 함께 요격미사일 수십발도 함께 보내질 듯

UAE 수송기가 다시 찾아온건 지난 3월이후 3개월 만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9001055?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W쇼핑 | 작성시간 26.06.12 우리도 만들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있지 않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