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이강인 어시 황인범 골 항공샷.gif 작성자별나들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12 와우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랑 작성시간26.06.12 이강인 패스가 진짜 월클인게 속도감 갑자기 픽 죽어버리니까 골키퍼가 나온 의미가 없어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다희 작성시간26.06.12 근데 이렇게 보니까 수비 몸 날렸어도 못막았겠다 ㅋㅋ 거리도 꽤 되고 몸날리는 속도보다 공이 전진하는 속도가 더 빠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빛사냥꾼 작성시간26.06.12 위에서 보니까 이강인 패스 궤적이 다 보이네요 진짜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똑똑 작성시간26.06.12 오 멋짐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의전설77 작성시간26.06.12 수비수가 키가 커서 반응이 늦었다싶었는데,애초에 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해철 작성시간26.06.12 나 저기로 간다! 해서 거기에 패스 꽂아주는 능력의 선수가 몇이나 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12 먹히더라도 날아가서 같이 골대에 들어가는 의지 정도는 보여줬어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ego 작성시간26.06.12 흥민이가 안쪽으로 움직여주고, 인범이가 옆으로 크게 돌아서 공간 확보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12 강인이 패스 정확도 99인범이 침착성 9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피치 작성시간26.06.12 체코 5번이 왜 같이 경합 안했는지 의문스러움. 우리에겐 땡큐지만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2 강인이 어시는 키타르때 네덜란드전 메시어시에 비견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러 작성시간26.06.12 황인범 슬금슬금 빈공간 침투하는것도 지림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리포 풍자기 작성시간26.06.12 채신기술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2 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26.06.12 이 각도로 보니 5번은 왜 안달라 붙었지 했는데 수비에 막힐거라 보고 공 빠질 방향으로 자리잡은거 같고 7번은 몸 날리면 걷어낼수 있지 않았나 했는데 날려도 못막을 거리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12 개쩐다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즈리얼 작성시간26.06.12 혹시 복금해제 가능하실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나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복금해제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