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부산 광안대교 출퇴근 통행료 무료화 추진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2|조회수7,516 목록 댓글 4

이달 말 부산시의회 본회의 통과할 시
이르면 다음달부터 시행



출처 부산일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12 부산은 택시타면 하는 대화가 있어요
    유료 도로로 갈까요?

    서울이랑 다름
  • 답댓글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12 광안대교 탈까요? 물어보죠ㅋㅋㅋ 전 타달라고 합니다.
  • 작성자훌리안 알바레즌 | 작성시간 26.06.12 돈내도 무조건 타는게 이득임 천원인데

    밑으로가면 광안리-해운대라인 차밀림 생각하면 시간+연비 로 만원도넘게날릴듯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2 오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