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초조해진.....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2 강인이 날라 댕기면 좋긴한데, 월드컵 끝나면 애매해지기도 하긋다. 파리에서 뚫기도 쉽지는 않은데 몸값 올라가면 어찌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 삼성 작성시간26.06.1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빵 작성시간26.06.13 ㄹㅇ 파리가 데려올때 300억대로 영입하고 5-600억만 맥여도 잘팔았다고 할거같은데 지금 폼 클라스는 한 800억 이상이라 해도 될 만큼 진짜 개잘함 실제로 이꼴나면 이젠 심버지 우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