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관LA쏘니 작성시간 26.06.12 ?????
-
작성자겨울노을 작성시간 26.06.12 리서치웰은 어디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위기감느끼고 당정비하고 대통령과 같이 맞춰나가야함 또 따로노는꼴 나왔다가는 다음대선 장담못함
공천이나 후보선출좀 제대로해라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 26.06.12 뉴데일리는 좀 답없어서 빼고봐야하긴함ㅋㅋ
-
작성자탐부라 작성시간 26.06.13 민주당은 지지자들이 여론조사 대답안해서 떨어진거라쳐도 국힘이 왜 오름?
-
답댓글 작성자Wayne Rooney 작성시간 26.06.13 표본 상한은 한정해두고
민주당층 응답률이 낮다면, 반대로 그만큼 국힘층 응답률이 높았다는 의미니까요
무당층은 애초에 응답을 잘 안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