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면 사장님에게 간판 칭찬해줘야하는 가게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65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12 원투 쓰리포는 두 사장님이 지인인가 ㅋㅋㅋㅋ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난닝구 | 작성시간 26.06.12 포세이돈 너무 고차원인데 ㄷㄷㄷ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2 쓰리포 ㅋㅋㅋㅋ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3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