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황인범 해외 반응.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2|조회수44,07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12 황인범 욕하는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안됐음 ㅋㅋㅋ 그나마 대표팀에서 볼 플레잉이고 잘차는 선순데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13 외국도 같은생각했구만
  • 작성자복숭아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6.13 원래도 빅리그에서 뛸 만한 인재인데 유럽생활 마무리하기 전에 꼭 더 좋은 무대에서 뛰길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왜 더 좋은 데서 못 뛰는지 모르겟음
  •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13 러시아만 안갔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