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튜브]리트와 메트 출격 '저희도 리센느입니다' 최단시간 100만 조회수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2|조회수2,196 목록 댓글 16

 

2시간반 만에 100만

(PD 인스타피셜)

 

https://www.youtube.com/watch?v=5JZ5biQ_hMI&t=1191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 1분을 향해 치닫는 영상ㅋㅋㅋㅋㅋ
  • 작성자실례가안된다면아이스크림하나만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리트와 메트에 마지막 삼대장까지 웅장하다
  •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13 수원왕발가락ㅋㅋㅋㅋ
    아이러니하게 원래 멤버들 사이에서 개그로 치면 유잼멤버인데 노잼멤버들이 수직상승해서ㅋㅋㅋㅋ 왕부담느끼는게 개웃김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3 그옛날 무도 조정머신하던 북곤이형 생각나는 리브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한럭스 | 작성시간 26.06.13 와 아이돌무대영상 빼고 끝까지본거 처음이네. 개웃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