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기사]'한국 승전고' 소식에 배아픈 일본?..."한국 강했다기 보다 체코 대단하지 않았어, 조 추첨 운 좋다"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2조회수3,48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희 작성시간 26.06.12 야후 / 유튜브만 봐도 한국 대단하다 축하한다는 분위기가 많음 ㅋㅋㅋ
뭐 어디 출처도 없고 걍 갈등 조장 기레기 -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 26.06.12 네덜란드와의 대등한 경기 기대해본다
-
작성자축구학개론 작성시간 26.06.12 꼬우면 추첨 잘받았으면 될 일
-
작성자망고땡보 작성시간 26.06.12 지금까지 이번 월드컵제외하고 우리나라보단 일본이 늘 꿀조였지. 02년 월드컵조차도
-
작성자jondkim 작성시간 26.06.13 사실 이번월드컵 우리나라경기 빼고 일본 네덜란드 제일기대되던데
일본이 얼마나하는지 보고싶은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