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주말 비 온 뒤 다음주 폭염 시작.gisa 작성자탱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6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8608134&plink=ORI&cooper=NAVER[날씨/XR] 낮 최고 32도 '불볕더위'…곳곳 소나기내일은 내륙을 중심으로 30도를 웃돌며 덥겠습니다. 덥고 습한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서울의 낮 기온 31도로 오늘보다 3도가량 더 오르겠습니다. 주말 동안 소나기 예보도 있어 참고하셔야겠습니news.sbs.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12 킹습도 오나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2 안돼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2 장마 없어?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2 아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13 하아 시작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