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작성자jose|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12 재결합이 아닌데 실력을 떠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12 우와 컴백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2 예빈이고 02년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12 징거보면 징거버거 생각남 •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YMAR 작성시간26.06.12 한선화 송지은 빠지고 3인체제로 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2 02년생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자정리 작성시간26.06.13 원래 4인조그룹인데 기존멤버 2명에 아예 쌩신인 한명 합치면서 재결합 언플하는건 좀 어이없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나들이 작성시간26.06.13 릴스 넘기면서 대충봐서 4인조였으니 2명합류하는구나 알고 있었는데 1명 합류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3 지속적으로 활동 할 건 아닌 거 같고....한 번의 활동을 위해 합류하는 용병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