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RUS 작성시간 26.06.13 이게 왜 도대체 논란이야;;;
-
작성자Mustard 작성시간 26.06.13 그런데 이게 논란이면 피터는 방송 못하지
-
작성자Priceless 작성시간 26.06.13 최근 챔스 결승 경기인 PSG 아스날로 비유했으면 조금 나았을지도 모르겠지만 시티하고 아스날로 비유한거는 팬심이 과했던 것 같고 더군다나 아스날은 우승을 했는데... 친구들하고 오프더레코드로는 무슨 말을 못하겠냐만은 촬영하고 있는거 다 알고 있으면 스스로 언행에 신중할 필요가 있겠죠. 돈 받고 하는거고 컨텐츠를 소비하는 사람들 팬덤도 다양한데. 결국은 자승자박..
-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 26.06.13 이 정도는 말해도 되는 거 아닌가... 공인도 아니고 ㅎㅎ
-
작성자자몽허니블랙티 작성시간 26.06.13 그럼 우승하던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