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얼탱이 없는 순간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3|조회수6,36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3 그것도 있었는데. 세차하러 가는데 세차장 가깝다고 걸어갔던 사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전방 수류탄 | 작성시간 26.06.13 고양이 두고 간거도 웃기고 차 두고 간거도 웃기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萬事亨通 | 작성시간 26.06.13 저 예전에 회식 있어서 대중교통 타고 출근했는데 술 취해 차 두고 온거 까먹고 대리운전 부름 ㅋㅋ
  • 답댓글 작성자봉준호 | 작성시간 26.06.13 萬事亨通 전 반대로 차 주차해놓은거 까먹고 택시타고 집감.ㅋㅋㅋㅋㅋ 사당에서 인천인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