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검찰 개혁 아닌 보복...계속 치달으면 범죄자 천국 된다"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13 웅 보복이라하자정성호는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싶어 작성시간26.06.13 “과거에도 검찰이 문제가 되긴 했지만 조작질 을 하지는 않았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조작하기 시작하더라”며 “검찰이 정한 선을 너무 많이 넘었다. 업보라고 생각해야 한다”업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ngsoo 작성시간26.06.13 저런말 하는 사람 공통점 :: 검찰출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3 대안은 만들면 되겠지만 그게 검찰이 존재해야만 할 이유가 되는건 아니지 ㅋ그간 해온 패악질 생각하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야할 조직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곰이 작성시간26.06.13 ㅋ 국무총리 안 시켜줘서 삐졋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3 검찰은 보복하던데 지들은 당하면 안 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13 응?검찰은 경찰 눈치 안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