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연예]김무열이 액션을 잘하는 이유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13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pMvKURlp8Og?si=a5U4-OOp5bv0cPf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13 교권보호국에서 저기까지 나갔군요
  • 작성자D.Rice | 작성시간 26.06.13 백창기 연기할 때 연습한 액션도 잘 써먹지 않았을까 싶음. 백창기도 특수부대 출신이라 ㅋㅋ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3 김풍이 하던 카포에라만 봤었는데 김무열이 하니 다르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