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김무열이 액션을 잘하는 이유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1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pMvKURlp8Og?si=a5U4-OOp5bv0cPf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13 교권보호국에서 저기까지 나갔군요 작성자D.Rice | 작성시간 26.06.13 백창기 연기할 때 연습한 액션도 잘 써먹지 않았을까 싶음. 백창기도 특수부대 출신이라 ㅋㅋ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13 김풍이 하던 카포에라만 봤었는데 김무열이 하니 다르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