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을 보다) 월요병이 발생하는 이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4,17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794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오나르도 다빈치 | 작성시간 26.06.13 잘 아는데 주말에 일찍 자면 시간이 아까워서... 이 마져도 나이드니 잠와서 못 버티겠음 ㅋㅋ 작성자Mooooo | 작성시간 26.06.13 오 김재경교수님이네 작성자포 항 | 작성시간 26.06.13 그걸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구요... ㅋㅋㅋ 작성자CaptNemo | 작성시간 26.06.13 월요병 피하려면 일요일에 출근을해라. 였죠.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13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