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운전 미숙이신가 보네요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1,935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재씨 | 작성시간 26.06.13 지 새끼가 아픈거랑 조까치주차하는거랑 먼 상관
  • 작성자ArsenalFC | 작성시간 26.06.13 일반적인 이중주차 말고, 족같이 이중주차 해놓은 색히들은 거의 다 저딴식으로 나옴.
    저번에 면상 보고 싸우려 하다 참았네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3 저는 날개 달고 있는 차들에 대한 편견이 있음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3 스타렉슼ㅋㅋㅋㅋ 칸이 훨씬큰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13 무례한애들 싹다 죽었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