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ldwy77 작성시간26.06.13 조리돌림 하고 까고 이런건 상관없고 깐다고 해서 별 신경도 안쓰입니다 그분들이 뭐라고.. 단 곽튜브는 대형 유투버이자 다수 tv매체에 얼굴을 비추는 공인이죠
사실을 가지고 말하는건 아무 상관없어요 단, 곽튜브의 저 발언은 사실이 아닐뿐더러(챔결 이미지가 강해서 그렇지 아스날은 안티풋볼을 지향하고 그렇게 해온 팀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마치 세트피스는 축구도 아니고 그렇게 하는 팀들을 싸잡아 격하시키는
늬앙스의 발언을 했습니다.. 저는 아스날팬으로서 사과까지 바라지는 않지만 충분히 사과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봅니다 이런 대혐오의 시대에 프레임을 씌어
특정팀을 언급한건 욕 먹을만 하다고 보고요
뭐 조금 오바 할수도 있는데요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어느 영화의 대사처럼 곽튜브같은 큰 채널에 저정도 발언을 했다면 그 정도 책임도 따라야 한다고 보기 때문에 사과하는게 그렇게 부자연스럽고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