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만원으로 친구들과 논 썰 풀어본다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13|조회수1,4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3 현타 크게 올거같은데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3 그냥 모임 들어가면 저렇게 친구 만들고 놀 수 있는데...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저거도 그냥 순간의 감정일 뿐.......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