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씨야 - 사랑의 인사 [열린음악회] 작성자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18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7nKwMVlEvYg?si=FTa5eG5wbvrn_uP_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창력지림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오빤 강남스타일~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13 요즘 폼이 아직도 옛날그대로네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ㅇㅈ ㅋㅋ 역시 저 셋이 같이 있어야 씨야임 작성자JUST BRING IT | 작성시간 26.06.13 아니 김연지 얼마전에 성대결절이였는데 ㄷㄷ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회복을 했다더라구요 ㄷ 댓글 전체보기